타이거도우 테이블 + 타이거도우 마스터셰프

얼마전 친구집에 들렀다가 알게된 두가지가 있다. 바로 '마이리틀타이거'라는 유아제품을 취급하는 브랜드가 있다는 것과 하늬가 도우(하늬왈 말랑말랑)를 잘 가지고 논다는 것이다. 친구집에 도우와 도우를 자르고 모양을 낼 수 있는 틀이 많이 있어서 하늬가 꽤 재밌게 가지고 놀았다. 한참뒤에는 각양각색의 도우들을 다 합쳐버리는 바람에 (-_-) 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했다. 친구와 장난감방을 청소하며 한 몸이 되어 검정색이 되어버린 도우 덩어리를 봤을때 미안한 마음에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하늬공주, 도우 장난감에 눈을 뜨다."

한 몸의 검정색 덩어리의 도우를 바라보며 친구가 말했다. "변상해라..." 물론 농담으로 한 말이지만 한 귀로 흘리기에는 하늬가 일으킨 사태가 꽤 심각했다. 하나 사달라는 의미는 아니었지만 제수씨에게 3월 7일 도우테이블이 런칭한다는 소식을 전해들었기에 이 참에 하늬와 친구아들것까지 총 2개의 도우테이블을 구매하기에 이르렀다. 

기존에 친구 아들이 가지고 놀던 도우는 보관함이 없어서 도우와 도우를 자르고 모양을 내는 도구들을 관리하기가 어렵다고 했다. 이번 도우테이블은 테이블이면서 보관함의 기능까지 갖고 있기 때문에 제수씨도 적극적으로 추천한 제품이다.

도우테이블이 출시된 첫 날 저녁 11시경에 두 개를 구입했는데, 지금은 완판이 되어버렸는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 표시를 띄우고 있었다. 3월 7일경부터 재입고 문의를 하는 댓글들이 달려있는것을 보니 내가 구입하고 얼마 안되어 품절이 된 모양이다. 장난감이라고 우습게 봤다가 늦게 구입하려 했으면 품절표시만 쳐다보며 손가락만 빨고 있을뻔했다. 하늬도 열심히 기다리던 장난감인데, 하늬를 실망시킬뻔 했다는 사실에 아찔해졌다.  

타이거도우 테이블의 구성품으로는 도우테이블과 몰드, 툴 34개 그리고 도우 8개이다. 다양한 툴들이 함께 들어있어서 아이가 도우를 가지고 놀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밀가루, 소금 등의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주원료로 만든 무독성 도우라서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갖고놀라고 주어도 괜찮겠다. 타이거도우와 교구들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모든 안전검사를 통과했고, 미국 최고위 인증기관 UL과 유럽 27개국 통합 안전 검사 CE 검사도 통과했다는 사실도 더욱 믿음을 준다. 사실 다이소 등에서 파는 싸구려 플레이도우같은 경우 성분에 문제가 없는지 제대로 검증은 받은 제품인지 걱정이 되었던 것도 사실이다. (싸구려도우는 냄새도 좋지 않았는데 타이거도우의 경우 별다른 냄새가 없다.)

품절이 된 또 하나의 이유가 바로 특별할인과 추가 증정품이 아닐까 싶다. 약 7만원의 금액에 마스터셰프(15,900원)가 포함되어 있다보니 구매자들이 더 관심을 가지고 몰린것 같다.

기존의 도우 장난감은 별도의 테이블이 없어서 바닥에 놓고 자르고 펼치느라 자세가 불편해보였는데 확실히 테이블이 있으니 아이가 바른 자세로 앉아서 도우를 가지고 놀 수 있게 되었다. 집에 오자마자 장난감을 찾던 하늬는 열심히 하얀 도우를 빚었다.

하늬가 기분이 매우 좋은 찰나에 재빨리 사진을 찍어본다. 기분이 업이 된 하늬는 시크하게 포즈를 취해준다. "좋아. 하늬야, 좋은 타이밍에 좋은 포즈였어."

도우테이블에 가위, 모양내기 등의 기본적인 툴들이 들어있었다면 (물론 동물, 탈것 등의 툴도 있다.) 함께 온 마스터셰프는 음식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초밥에 소세지에 스파게티 그리 닭날개꼬치까지. 닭날개의 디테일함에 또 한번 놀랐다. 아무튼 친구아들내미의 도우들을 하나로 합쳐버리는 둥 시작은 당황스러웠으나 덕분에 하늬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알게되었고, 친구 아들에게도 선물하고 하늬에게도 선물했으니. 해피엔딩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한 줄 요약

"타이거도우 테이블과 마스터셰프 장난감.

시작은 당황했지만 (친구아들 도우를 한덩어리로 합쳐서...)

끝은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하늬와 친구아들에게 각각 선물을...)."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