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3월 수익 공개

4월의 첫 날이 밝았다. 예전 같았으면 만우절이다 뭐다하며 친구들과 실없는 장난문자를 주고 받고 했을텐데 이젠 그런 여유조차 없어진지 오래다. 어찌되었든 어김없이 돌아온 한 달의 티스토리와 애드센스 정리시간. 3월 한 달을 돌아보도록 하자.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2019년 03월 수익 공개

확실히 지난달부터 포맷을 만들어두었더니 정리도 수월하고 한 눈에 잘 들어오기도 한다. 회사에서 왜 그리 보고서, 보고서하며 난리인지 새삼 깨달은 순간이다. 조금 더 욕심을 부려서 월간 목표와 연간 목표를 정해놓고 따라잡는 재미를 체험해볼까 했지만 집에서의 보고서 놀이는 여기까지만 하기로 했다. 

티스토리 3월 보고서

1일 1포스팅에는 미치지 못했다. 지난달보다 포스팅 수는 3개가 늘었지만 3일이나 짧았던 2월과 비교해보면 의미없는 수치라 할 수 있다. 지난달에 비해 방문자수와 페이지뷰가 증가하여 노출률이 3% 가량 증가한 것은 눈여겨볼 수 있지만 평균체류시간이 5초나 줄어든 것은 반성을 할 일이다.

주저리 주저리 써 놓은 글이 아닌 의미 있는 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매일매일 써내려가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인 것 같다. 유튜브, 라이트룸, 프리미어 프로, 토익스피킹 책까지 자기계발을 위해 사 놓은 책은 많은데 늘어나는 책만큼 독서량이 따라가질 못하고 있다. 포스팅 자체가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긴 하지만 포스팅만으로는 무언가를 배우는데 한계가 있는 건 사실이다. 시간을 어떻게 활용해서 포스팅과 자기계발 두 마리를 쫓을지 고민이 필요한 시점이다. 

애드센스 3월 보고서

이번 3월의 예상수익은 37.18 달러로 지난달보다 약 10달러 정도 수익이 늘었다. 하루당 평균 수익도 지난달에 비해 0.23 달러 증가했다. 목표치(월수익 100달러)에는 미처 40%도 달성하지 못했지만 지난달 대비 36% 증가한 월수익에 의의를 두고 3월 현황 정리를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