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4월 수익 공개

5월은 가정의 달이자 태교여행 겸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달이다. 그만큼 많이 기다려왔는데 드디어 그날이 왔군. 그렇더라도 4월 수익은 정리를 해놓고 떠나는게 맞겠다 싶어서 짐을 챙기다말고 모니터 앞에 앉아있다.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히 4월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자.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2019년 04월 수익 공개

정신 없이 지나간 한 달이다. 몸과 마음에 많은 타격을 받은 달이기도 했다. 남들보다 멘탈이 많이 약한 점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고 그만큼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독해져야한다. 나쁜 생각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줄 알아야하겠다.

티스토리 4월 보고서

야심차게 출발한 4월이였다. 초기에는 하루에 2편씩 글을 올린 날도 있었지만 결국 무너져버렸고 1일 0.63 포스팅이라는 처참한 결과를 보였다. 회사 일로 정신적 타격을 받고 멘탈이 무너지다보니 결국 면역력까지 떨어진 것일까. 감기몸살 기운으로 근 10일을 혼이 빠진채로 다니다보니 침대에 쓰러지듯 잠들기 바빴다. 다행히 지금은 많이 회복했고,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며 푹 쉬다보면 컨디션이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을까싶다. (지난해 스페인 여행도 그렇고 여행때만 자꾸 아픈 것 같아서 내심 걱정했다...)

애드센스 4월 보고서

지난달과 비슷하게 37달러 수준으로 월마감을 했다. 우선 일일포스팅 수가 목표에 미달하다보니 힘을 받지 못한 것 같다. (물론 포스팅 수보다 양질의 글이 중요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 제주도 여행을 계기로 몸과 마음도 추스리고 양질의 블로그 활동을 다시 이어나가도록 해야겠다. 가족과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도 좀 더 가지도록 해야지.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