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Qtum) 패트릭 코멘트

퀀텀(Qtum) 행보와 관련하여 오늘 1월 2일 기준으로 패트릭(Patrick)의 코멘트가 있어서 글을 남긴다.


내일 UBTC 팀으로부터 UBTC와 관련한 상세내용을 얻을 예정이다.


Qtum이 최고의 속도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오늘 다른 큰 회사(Another Big Company)와 함께 미팅을 가졌다. QEA는 큰 진전을 보이고 있다.


또한 첫 번째 큰 회사(First Big Company) 발표는 곧 준비될 예정이다.


두 번째 큰 회사(Second Big Company)는 다음 주에 거래가 완료될 것이다. (Closed는 deal done이라는 의미가 있음.)


Qtum은 중국 내의 모든 큰 회사의 관문이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블록체인을 만들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Qtum에 온다. 중국에서 Qtum은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보다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Qtum X86의 속도를 내기 위해(가속화하기 위해서) 구글(Google)의 우수한 팀을 고용했다. X86을 스마트 계약의 VM 표준이 되도록 만들기위해 큰 회사와 대화를 시작한다.











또한 텔레그램에서도 비슷한 언급을 했다. 


원본메세지: Qtum become the gateway for all big companies in china, if they want build blockchain, they come to Qtum. I think in china, Qtum is better choices than any other blockchain project. closed another big company have 150M users in china

패트릭 본인이 활발히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는 자세만큼은 칭찬할만 한 것 같다. 첫번째 Big Company와 두번째 Big Company가 어디인지에 대해 추측성 글이 한두개 씩 보이는데 과연 어떤 회사일지 궁금하다. 완전히 새로운 정보는 아니기 때문에 가격에 선 반영되어있는 부분이 많다고는 하지만 Company 정보가 공개되게되면 주가는 일시적으로라도 폭등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