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Qtum) 패트릭 1월7일 말말말

1월7일 일찌감치 패트릭이 코멘트를 남겼다. 대형 회사의 PR팀과 미팅을 완료했으며, 조만간 큰 발표가 있을 예정이라는 얘기인데, 이 부분이 호재로 작용했는지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아래는 패트릭의 코멘트 전문이다.


코멘트: 큰 회사(Big company)의 PR Team과 확인했으며, 12시간안에 대형 발표(Big announcement)가 있을 예정이다. 첫번째 파트너쉽이 마침내 준비됐다. 다른 몇 개의 대형 파트너쉽은 진행중이다. 뉴스는 중국에서 내일 정오에 나올 예정이다.


자려고 누웠다가, 차트가 심상치 않음에 놀라 잠이 달아나버렸다. 아름다운 상승 곡선을 그리다가 결국 새벽 5시에는 93,700원(코인원 기준)으로 고점을 찍었다. 9만원대 언저리 밑으로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아직까지는 예상대로 버티는 중. 중국시간으로 정오에 발표할 예정이므로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똥텀, 똥퀀이란 소리를 많이 듣던 퀀텀(Qtum)인데 과연 상승추세를 언제까지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아래는 거래소별 퀀텀(Qtum) 가격이다. 해외 거래소에 비해 아직까지 김프가 많이 끼어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나 퀀텀(Qtum)은 한국사람들이 많이 좋아하고 대부분의 거래량을 차지하니 말이다. 해외 추이를 잘 지켜보면서 큰 발표(Big announcement)를 기다려보도록 해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