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즐거운 놀이터에 다녀왔어요2

하늬와 함께하는 평화로운 어느 주말. 얼마전 아기를 낳은 친구에게 선물을 전해주기 위해 와이프가 주섬주섬 짐을 챙기기 시작합니다. 오전에 이기대 산책로를 가볍게 뛰고 온 터라 저는 쇼파에서 잠시 잠들랑말랑하고 있었죠. 원래 와이프 혼자 다녀올 계획이라 저는 꿀잠을 위한 준비단계에 들어서고 있었는데요. 갑작스럽게 하늬가 엄마 다리에 착 붙은채로 엄마를 따라가겠다고 조르기 시작하네요. 배가 많이 나온터라 하늬까지 데리고 가기에는 부담스러울 와이프를 위해 저도 주섬주섬 옷을 챙겨 입었습니다. 잠시동안의 마실이였지만 카메라도 챙기구요.

"언제나 즐거운 놀이터에 다녀왔어요2"

와이프가 잠시 친구집에 들어간 동안 저와 하늬는 옆에 있는 놀이터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와이프 친구네 아기가 갓난아기였기 때문에 안 들어가는게 낫다고 판단했죠.  

놀이기구는 단 2개밖에 없었지만 하늬랑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바람이 엄청 세게 불어서 유모차가 굴러다닐 정도였지만 말이예요. 하늬의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주려다가 바람에 카메라가 넘어지는 사태도 발생했네요. (생각만 해도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

놀이기구는 달랑 2개뿐이었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꺄르르 노는 하늬 덕분에 저 또한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 언제나 하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