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부산 수영 CON카페 방문

장모님의 생신을 맞이하여 집 근처로 마실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밖에 나가는 걸 별로 좋아하진 않으세요. 하지만 모처럼 온가족이 다같이 나와서 바람을 쐬니 주말다운 주말을 보낸 것 같습니다.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이쁜 카페라고 소문이 난 곳으로 이동을 했어요. 부산 수영에 있는 CON이라는 카페로 예전에 저희부부가 결혼식을 올린 SEASIDE (씨사이드) 웨딩홀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아쉽게도 저희가 결혼식을 올린 웨딩홀은 문을 닫았어요 ㅠ.ㅠ) 넓은 부지에 주차장까지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 차를 끌고 오기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수변공원 주변과 광안리는 주차하기가 쉽지 않은데 주차장을 넓게 준비해놓은 것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돈이 아니라 장인어른 돈 내고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부산 수영 CON카페 방문"

총 3층 건물로 주차장부터 입구까지 시원하게 트여 있는 건물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광안리 같은 곳에서 이런 식으로 부지를 넓게 활용하기는 쉽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땅값이 비싸니까요.) 카페 1층 유리창 너머로 반사되어 보이는 광안대교가 보이시나요?

카페 유리너머로 반사되어 보이는 광안대교

어느 주택에 놀러온 것 마냥 꾸며놓아서 우리하늬가 잘 놓았던 것 같아요. 덕분에 하늬는 아이패드를 찾지도 않고 밖에서 열심히 돌아다녔답니다. 덕분에 제가 커피를 제대로 못 마셨지만요. ㅋㅋ

※ CON 카페 관련정보

-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8번길 51 (지번: 민락동 181-199)

- 문의: 051-755-5959

- 영업시간: 매일 10시 30분~23시 30분

- 주차가능 (주차 1시간 무료)

주차장이 꽤 넓은 편입니다. 사람들이 붐비는 주말 오후에 방문했지만 주차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1층 야외석의 경우에는 애견 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에 애견과 함께 외출한 분들이 카페를 이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물이 나오는 분수인걸까요? 하늬가 고개를 빼꼼히 내밀고 쳐다보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예쁜카페 CON으로 오세요! 하듯 승리의 브이를 하늘 높이 번쩍 들어올리는 CON카페의 전속모델(?!) ㅋㅋ 장하늬입니다.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1층과 2층의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자리를 잡으면 될 것 같아요. 1층이 화려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고 있다면 2층은 무슨 펍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쉴새없이 입구를 왔다갔다하는 하늬입니다. 하늬를 따라 다니느라 커피를 마실 틈이 없었어요. ㅋㅋㅋ 아직까지 혼자 두면 걱정이 많은 초보아빠라 졸졸졸 하늬만 따라다닙니다.

어? 하늬가 무얼 하고 있나 따라가보았더니 수국 향기를 맡고 있네요. 우리 하늬도 이제 어엿한 숙녀인가봐요. 꽃이 이쁜 걸 알고 꽃 향기를 맡으며 표현할 줄 아는 아이로 훌쩍 컸네요. 카페 앞 광장도 넓다보니 아이랑 와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CON카페. 광안리에 들리면 한 번씩 찾게될 것 같습니다.

한 줄 요약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예쁜카페 CON.

아이와 함께 주차 걱정 없이

여유를 느끼며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곳."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