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Qtum) 패트릭(Patrick) 첫번째 대기업 파트너쉽 확정 - 360

패트릭이 첫번째 대기업 파트너쉽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자세한 전문은 아래와 같다.


우리는 360과 협력했다. 중국에서 가장 큰 인터넷회사로, 600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는 회사이다. (BAT(바이두 알리바바 텐센트)는 정식으로 상장된 기업은 아니다.) 그래서 360이 가장 큰 회사이며, 9억명의 유저를 가지고 있다. 퀀텀을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서 퀀텀과 360은 함께 블록체인 생태계의 다양한 영역에서 함께 일할 예정이다.


이 발표는 퀀텀의 첫번째 큰 파트너쉽이며, 다른 4개의 파트너쉽이 진행중에 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확장을 할 준비가 되어있다. 기술적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스마트 컨택트(Smart contact)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보다 낫다. 또한 장기간으로 볼 때 이더리움보다 안전하고 확장성이 있다. 또한 이더리움이 Casper로 전환하려고 하는동안 Qtum POS는 이미 3개월 동안 실행되고 전체 2,000개의 노드로 POS 구동중에 있다.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용 20개의 풀에서만 검증이 이루어지는 반면에 퀀텀은 2,000명의 사용자가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보다 훨씬 탈중앙화된 네트워크이다. 만약 당신이 1개의 퀀텀을 보유하고 있어도 블록을 발견하고 보상받을 가능성이 있다. 


퀀텀을 최고의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 새로운 시작이며, 당신의 지원과 신뢰에 감사드린다. 열심히 일한 것은 보상 받을 것이며, 단지 조금 더 인내가 필요할 뿐이다. 고맙다.


첫번째 파트너쉽의 주인공은 중국의 360이라는 회사이다. 중국에서 대부분 PC에 깔려있는 보안프로그램인데 6대 IT기업에도 포함된다. 검색엔지 업체이자 백신업체인 치후(Qihoo)360이라는 업체로 '중국의 구글' 바이두가 장악한 검색엔진 시장에서 점차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다. 아래의 2016년자 자료를 보면 5위에 올라있다. 중국 내에서는 꽤 인정을 받고 있는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는 점은 분명 앞으로의 행보에 희소식인 것만은 분명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