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매장접수 시작 (3.9~3.11)

어제를 시작으로 2018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매장접수가 시작되었다. 원래는 조금 더 기다렸다가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려했는데, 오늘 매장에 가서 접수를 하려한다. 러닝 행사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자중 응모 선착순 400명 인원이 마감된 것을 보고 마음이 급해진 것도 있고, 와이프 신발도 사야하기 때문이다.



2018 아디다스 마이런 공식 홈페이지: http://info.adidasmirun.com/sub/index.php


아디다스 매장 접수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어제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WOMEN'S 8K의 경우 정원이 마감되면,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니 8km를 준비하는 여성분들은 매장 접수를 하는게 좋을 것 같다. 지정된 아디다스 매장(서울 1군데, 부산 3군데)에서 직접 신청을 하고 접수 인증번호 SMS를 수신해서 결제 기간 내에 마이런 부산 홈페이지 접속 후 참가비를 결제하면 된다. 이 때 YES24 로그인이 필수다. 그래서 미리 로그인을 해보려했는데 YES24는 거의 이용하지를 않아서 비밀번호를 찾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다. 휴대폰 번호도 예전거인데다가 생년월일은 또 왜 이상하게 저장되어 있는 건지...




아무래도 부산에서 진행되다보니, 부산의 아디다스 매장 3군데에서 접수를 받는것 같다. 아디다스 경성대점이 제일 가깝기는 한데 바람도 쐴 겸 경성대점이나 광복 직영점 둘 중에 하나를 정해서 가보려고 한다. 


평일부터 와이프와 근처 공원을 뛰며 운동을 하기로 작정하고 차에 운동복과 신발을 챙겨놨건만. 시작하려는 첫 날부터 야근모드로 돌입하는 바람에 제대로 시작도 못하고 있다. 지금 당장은 주말밖에 시간이 없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