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포항 북구 커피명가 포항쉼페로점 방문

포항 북구에는 입소문이 난 카페가 여럿 있다. 그 중에 딸기케익으로 유명한 곳이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다. 바로 포항 북구에 있는 커피명가 쉼페로점이다. 예전에 어머니께서 딸기케익이 맛있다며 방문을 하자고 해서 온가족이 총출동했으나 아쉽게도 문을 닫은 바람에 실패했던 곳이기도 한데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커피명가 쉼페로점은 일요일 휴무인데 아마도 우리가 방문했던 날이 일요일이라 쉬었던 것 같다.

짜잔~ 오늘은 키즈카페가 아닌 카페에 놀러온 하늬랍니다.

딸기케익도 케익이지만 시선을 강탈할 정도로 독특한 매력이 있는 인테리어가 먼저 눈에 들어왔다.


※ 커피명가 쉼페로점 관련정보

- 전화번호: 054-255-0892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여남포길 21번길 15-5

-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일요일 휴무)

자리 안내를 비롯해 주문과 서빙 모두 직원분들이 알아서 해주신다. 작년에 작성된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둘러보고 알게된 차이점은 오픈 시간이 기존 10시에서 11시로 한 시간 늦어졌고 딸기케익은 6,000원에서 6,500원으로 500원 가격인상이 된듯하다.

우리가 앉은 곳에 있던 곰돌이푸 인형. 하늬의 좋은 친구이자 장난감이 되어주었다.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어머니

테이블 뿐만 아니라 이렇게 단독 공간으로 되어있던 곳도 있었다. 우리가 카페에 막 들어갔을때는 아기를 안고 계신 젋은 부부가 있어서 들어가보지 못했지만 사람들이 웬만큼 빠지고 나서 하늬와 둘이 열심히 카페 구석구석을 돌아다녔다.

2층도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았다. 먼저 계단 앞쪽에 위치한 테이블이다.

여러가지 조각상과 넓직한 공간이 우리를 반긴다.

안쪽에는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다. 구석에 하늬가 좋아하는 인형들이 한가득 있었지만 다행히(?)도 하늬는 보지 못하고 다음 장소로 향했다.

테이블 테이블마다 특색이 있어서 매일와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벽 한켠에는 시와 꽃그림도 있고...

열심히 커피명가 2층 탐방을 마친 하늬는 다시 1층으로 내려갑니다.

화장실 주변도 그냥 지나칠 수 없게끔 눈을 즐겁게 또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볼거리로 가득하다. 화장실도 넓직하고 깔끔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

딸기케익 2조각을 주문한 우리는 하늬가 1조각을 책임지고 부모님과 나 셋이서 나머지 1조각을 해치웠다.

하늬와 둘러보다 잠시 카운터쪽을 바라보며 찰칵

실내뿐만 아니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야외테이블도 여럿 마련되어 있었다. 다만 날씨가 조금 쌀쌀한 관계로 하늬와 나는 잠시 둘러보고 들어왔다. 아직까지 밖은 춥습니다...

저녁 6시쯤 되었나? 설 연휴이기도 하고 저녁 먹을 시간이라 그런지 많던 손님들이 다 빠져나가고 우리 밖에 남지 않았다. 덕분에 하늬와 함께 커피명가 쉼페로점 구석 구석을 좀 더 여유롭고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다. 볼거리가 많은 덕분인지 하늬도 찡찡거리지 않았다. 딸기케익과 볼거리가 많았던 커피명가.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날, 가족과 함께 다시 들려서 딸기케익을 먹어보아야겠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