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앞으로 다가온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3.0 행사!

드디어 내일이다! 4월에 진행된 2018 아디다스 마이런에 이어 7개월만에 새로운 마라톤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틈틈히 러닝을 해왔기에 저번보다는 무리없이 뛸 수 있으리라는 생각이 든다.

아이오닉 페스티벌 가이드맵이다. 행사 당일 선착순(1,000명) 대상으로 아이오닉 뉴에라 스냅백/뉴에라 모자 교환권을 주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경품수령을 할 수 있도록 잘 파악해 놓아야 한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D존으로 후다닥 뛰어가야지.

행사는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다섯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오닉 페스티벌 참가 안내 문자 기준으로는 12시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기념품을 배포할 예정이기 때문에 시간을 잘 준수해야 한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하는 참가자의 경우에는 인근지역이 오후 2시부터 교통 통제가 될 예정으로 오후 2시 이전에 반드시 주차를 완료해야하고, 오후 4시 이후부터 출차가 가능한 점을 꼭 기억해야 한다.

아이오닉 롱기스트런의 코스의 거리는 7km로, 아디다스 마이런보다는 3km 적다. (아디다스 마이런 10KM, Women's 8km) 3.5km 반환점을 돌게 되어있다. 혼자서 뛰는만큼 최선을 다해 시간을 측정해봐야겠다.

저녁에는 와이프 계모임에 부부동반으로 참석을 해야해서 아쉽게도 아이오닉 콘서트는 보지 못할 것 같다. 에일리와 지조가 많이 기대되지만 어쩔수가 없다. 하루가 남은 만큼 컨디션을 잘 조절해서 다녀오도록 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