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블루투스 스피커 엑스붐 고 (XBOOM GO) PK5 언박싱

회사에서 매년 진행하는 큰 행사가 있다. 올해에는 태국에서 진행하게 되었는데 와이프와 함께 공연멤버로 참여하게 되었다. 공연을 마친 후 진행된 깜짝 이벤트에서 회사동기와 함께 참여하여, 우연찮게 LG전자 블루투스 스피커 엑스붐 고(XBOOM GO) PK5를 경품으로 받게 되었다. (협찬 받고 쓴 글이 아님.) 며칠 써 보니 생각보다 너무 좋은 물건이라 기분좋은 언박싱 후기를 남기고자 한다.

이번에 나온 LG 포터블 스피커는 크게 3종류인데 중간급인 PK5를 받게 되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라서 휴대성도 좋고, 어디 두어도 빠지지않는 사이즈라고 생각한다. (크기: 폭 220mm, 높이 129mm, 두께 119mm) 

박스의 옆면에는 PK5 with MERIDAN Technology 라는 문구가 당당하게 찍혀있다.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MERIDIAN)과의 협업을 진행했다고 하는데 그만큼 완성도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반대쪽 옆면의 간단한 모습이다.

PK5의 정면 모습이다. 앞쪽에 고음부터 중저음까지 표현하는 풀레인지 유닛을 2개 배치했다. 그리고 양쪽 측면에는 저음을 표현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있다. 이 두 조합으로 정격 20W의 출력을 낸다. 전면에 위치한 두 개의 LED를 통해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며, 스피커 상단과 하단에 있는 손잡이 형태의 그립을 달아서 들고 다니기가 용이하다. 바닥에 둘 때 스탠드의 역할도 하는 부분으로 기존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별도의 손잡이가 없어서 들고 다니기가 불편한 점이 있는데 PK5의 경우 사용편리성을 고려한 부분이 돋보인다고 할 수 있다.

제품 윗면에는 사진과 같은 버튼들이 위치해 있다. 좌측부터 전원, 블루투스 추가 혹은 기기변경, 음량 조절, 재생/일시정지, 음성 명령(무드 라이트 변경), 보컬 보정(Clear Vocal), 저음 강화(Enhanced Bass) 버튼이 있다. 막귀라 평상시에도 음질을 크게 따지며 듣는 타입은 아니지만 Clear Vocal과 Enhanced Bass를 활성화하고 들으니 뭔가 음악이 더 풍성하게 들려서 듣기가 더 좋다.

풍성하게 들려오는 음악과 함께 보여주는 LED가 음악을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전면에 빛나는 LED는 별도로 어플을 설치해서 변경할 수도 있다. 'LG 오디오 블루투스' 라는 어플을 설치하면 된다.

매 시즌마다 쇼미더머니를 즐겨보는데 이번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트리플 세븐 편에서는 이 엑스붐 고 스피커가 자주 등장한다. 협찬이겠지? 테이블 한켠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PK5가 시선을 주목시킨다. 

태국에서 공연하게 된 것도 매우 소중한 경험이지만 이렇게 이쁜 경품까지 받게 되다니. 체력과 시간이 허락하는 한 틈틈히 춤 연습을 하게 될텐데, 그 시간을 함께할 멤버가 생겨서 앞으로가 매우 기대된다.  

'▶ Must have > LG'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32QK500 모니터 구입  (0) 2019.02.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