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A7M3 미러리스 카메라의 액세서리 2탄

지난번 보호필름과 속사케이스, 손목스트랩에 이어지는 소니 A7M3 미러리스 카메라 액세서리 2탄이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인케이스 DSLR Pro Pack과 조비 고릴라포드 삼각대이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여러정보와 유튜브 소개영상을 참고해서 골랐는데 만족감이 꽤 높은 제품들이다. 아무래도 카메라 가방과 삼각대는 사진과 영상을 촬영함에 있어 빠질 수가 없는 물건이다보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지, 단점을 상쇄할만한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고르게 되었다.


1. 인케이스 DSLR 백팩 - DSLR Pro Pack

아직까지는 크게 필요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결국에는 사야하는 것이 바로 이 DSLR 백팩일 것이다. 당장 내가 가지고 있는건 카메라 바디 하나와 렌즈 2개 뿐이지만 언젠가는 하나둘씩 더 늘어날 렌즈와 배터리, 기타 부품들을 생각해서 수납공간이 넉넉한 백팩이 필요했다. 또한 아이패드, 노트북 그리고 보조배터리도 함께 들고다녀야하며 디자인도 꽤 준수한 놈을 찾다보니 인케이스 백팩을 발견하게 되었다.

제품명: Incase Nylon DSLR Pro Pack

색상: Black (해당 모델은 총 3가지의 색상이 있음.)

소재: 840D 나일론

호환: DSLR, 15인치 Macbook Pro, iPad

크기: 52cm x 33cm x 30cm

용량: 약 26L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인케이스 백팩의 내부 모습이다. 일반 백팩처럼 바깥쪽으로 여는 것이 아니라 가방을 벗은 후 안쪽으로만 열 수 있기 때문에 소매치기나 도둑질로부터의 방어에는 조금 더 유리한 방식이 아닐까 싶다. 왼쪽 망사주머니에는 간단한 보조배터리, USB 메모리 등을 넣어다니면 좋을 듯하다.

대학 졸업 이후 꽤 오랜만에 구입한 백팩. 더군다나 평상시에 관심도 없던 카메라 가방을 구입하다니 스스로에게 새삼 놀라고 있다. 큰맘 먹고 구매한 카메라와 렌즈만큼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컬러로 어느 옷이나 매칭하기가 좋은 백팩이라고 생각한다.


2. 조비 고릴라포드 - Joby GorillaPod

처음에는 독특한 형상을 하고 있는 삼각대라고만 생각했는데, 많은 유튜버들이 항상 챙겨다니는 삼각대이다. 어디든 매달고 촬영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다리의 유연성이 매우 큰 장점으로 부각되는 삼각대라고 할 수 있겠다. 

아마존과 국내사이트의 가격차이가 꽤 나길래 아마존으로 구입할까 하다가 그냥 빨리 받고싶은 마음에 덜컥 구입한 조비 고릴라포드 삼각대. 내가 구입한 모델은 5K Kit 모델로 많은 유튜버들이 동모델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여러가지 방향으로 휘어질 수 있는 3개의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 삼각대와 볼헤드로 구성되어 있다. 

장착되어 있는 볼 헤드는 가로와 세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다. 360도 패닝과 90도 틸팅 및 알카스위스(도브테일) 퀵 릴리즈 플레이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5kg 이하대의 장비를 버틸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좋기 때문에 고민하지 않고 구입을 한 제품이다.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DSLR 카메라까지 가리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 조비 고릴라포드 5K kit 모델. 자유자재로 방향을 틀고 각도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촬영이 가능하며 휴대성 또한 좋은 편이다. 그래서 브이로그를 하는 많은 분들이 카메라에 조비 고릴라포드를 연결하여 손으로 들고 다니며 촬영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앞으로 와이프, 하늬와 함께 필수로 들고 다닐 요녀석들. 좋은 장소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주길 바란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