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플로리다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 구매하기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서 얘기한대로 플로리다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겠다. 물론 현장에 있는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나는 현장에서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구매를 하는 편이다. 외국에서 사용가능한 카드로 간편하게 티켓팅을 할 수 있는데 아래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 구매 방법을 참고하도록 하자.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플로리다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유일하게 해리포터 테마존을 2개나 가지고 있는 곳이다. 해리포터와 어메이징 어드벤처스 오브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등의 다양한 라이드를 탑승해볼 수 있으며,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는 호그와트 익스프레스를 타고 테마파크 두 곳을 오갈 수 있기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영업시간은 날짜에 따라 달라지므로 공식홈페이지에서 미리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 주차에 대해서 간략히 얘기하자면 주차장은 시티워크쪽에 위치해있다. 시티워크를 방문하든 아니면 테마파크를 방문하든 같은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어있다.

 

주차 요금은 하루에 20달러 정도였는데 Preferred Parking은 주차비가 조금 더 비싸다. 조금 더 걸어야되는 차이밖에 없기 때문에 그냥 20달러만 주고 주차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녁시간대에는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는데 정확한 시간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6시 이후에는 확실하게 무료주차이므로 이 점 참고하자.


먼저 공식 홈페이지의 메뉴란에 있는 Theme Parks - Universal Studio Florida를 클릭하면 녹색 버튼의 Explore Tickets 버튼을 누르고 티켓팅을 시작할 수 있다. 첫 단계는 방문일수와 방문객수를 설정할 수 있다. 보통 1day나 2day로 방문을 많이 하는데 각자의 계획에 맞게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된다.

그 다음 단계에서는 몇 군데를 방문할지 선택하게 되는데 2-Park-1-Day Ticket를 선택해야 호그와트 익스프레스를 타고 양 쪽을 오고갈 수 있다. 1-Park-1-Day Ticket을 선택할 경우 호그와트 익스프레스를 탈 수 없고 둘 중 한 군데만 갈 수 있으니 계획을 잘 고려해서 선택하도록 하자.

다음 단계에서는 Express Pass 티켓을 구입하는 단계이다. 자본주의의 나라인 만큼 추가로 돈을 지불하면 대기 시간을 최대한 줄이고 빠르게 탑승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하지만 약 10만원 돈이 넘어가는 고가로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던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은 덤이다. 식스플래그에서 비슷한 티켓을 구매한 적이 있다. 오랜 시간을 지루하게 기다리고 있는 아이 앞에 떡하니 새치기 아닌 새치기를 하게되는데 그때 본 아이의 실망스런 모습에 미안한 마음이 든 적도 있다.

그래서 내가 추천하는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겠다. 바로 싱글라이더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다. 그 전에 먼저 Express Pass를 소개하자면 일반 대기라인과 분리되어 있는 전용 대기라인으로 빠른 탑승이 가능하다. 하지만 일반 티켓에 더불어 추가 구매를 해야하며 일행 모두가 함께 구매해야 탈 수 있기 때문에 인원수가 많을수록 가격의 부담은 더욱 더 증가하게 된다. 싱글라이더는 혼자 온 사람이 여러 일행들 사이에 남는 자리에 쏙쏙 들어가서 타는 시스템인데 Express Pass와 대기시간에 큰 차이가 없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일행과 꼭 함께 탈 필요가 없다면 싱글라이더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일정이 짧고 짧은 시간안에 많은 라이드를 탑승해야한다면 싱글라이더를 이용할 것을 적극 추천한다. 이후로는 신용카드의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