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천동 맛집 참전복구이 방문

저는 육지보다 바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고기보다 회나 해산물을 더 좋아한다는 얘기지요. 원래는 선호도가 반반이였는데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부터 고기보다 회와 해산물을 좀 더 좋아하게 되었어요. 해산물 중에는 전복을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요. 부산 남천동 근처에 갈만한 전복맛집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제 돈 주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맛 없으면 맛 없다고 쓰고 맛있고 추가로 전해드릴 정보가 있으면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 남천동 맛집 참전복구이 방문" 

※ 남천동 참전복구이 관련정보

- 문의: 051-612-1577

-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5 (남천동 558-3)

- 메뉴: 완도산전복구이 39,000원 (2~3인 기준) 전복구이를 먹을 경우 전복죽 5,000원

- 영업시간: 매일 12시~22시

인터넷이나 블로그에는 영업시간만 떡하니 나와 있는데 실제로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2시30분에서 4시 사이였습니다. 4시는 확실한데 브레이크 타임 시작 시간이 애매하네요. 저질기억력 죄송합니다.

참전복구이 식당에 따로 마련된 주차장은 없습니다. 대신 식당 근처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지도를 잘 보시면 빨간 네모박스로 체크를 한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12대에서 15대 정도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을 보실 예정이라면 근처에 있는 메가마트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식사를 한 뒤 저희집으로 돌아갈 예정이라 아쉽게도 저는 술을 마시지 못했습니다. ㅠ.ㅠ 전복에 소주가 딱인데 말이죠. 술을 마시지 않더라도 전복구이와 함께 다양한 야채가 나오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성인 5명에 다섯살 아이 하나였는데, 전복구이 2판을 시켜서 넉넉하게 잘 먹었습니다. (1판에 2~3인분) 추가로 전복죽 2개와 전복라면(2인분)까지 배터지게 식사를 했네요. 전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돈 받고 쓰는 광고 아니니까 안심하시구요.

한 줄 요약

"전복과 다양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곳.

남천동 참전복구이.

전복구이와 전복죽/전복라면 조합 강추."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