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가볼만한곳 - 브라운핸즈 마산점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일 겁니다. 예쁘고 인테리어 소품들이 다양한 곳일수록 커피를 마시는 즐거움과 사진을 찍는 즐거움이 좀 더 커질텐데요. 저희도 그런 즐거움도 찾을겸 둘째를 키우느라 씨름하는 와이프에게 힐링을 시켜줄겸 마산에 있는 브라운핸즈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방문 전에 몰랐다가 검색을 하며 알게된 곳인데 꽤 유명한 곳이었네요. (저희만 모르고 있었나봐요.) 마산 앞바다에 위치해있어 바다 경치도 즐길 수 있고 오래된 버스차고지를 활용하여 탄생한 곳이라 일반 카페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저와 와이프도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습니다.

"마산 가볼만한곳 - 브라운핸즈 마산점"

카페에 들어가기전 입구 앞에서 사진 한 장을 남겨봅니다. 일반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안전제일이라는 글씨가 눈에 띄네요. (비록 거의 지워지긴 했지만 말이죠.) 예전 군대에서 운전병 시절에 정비고에서 보았던 문구랑 흡사하네요.

※ 브라운핸즈 마산점 관련정보

 - 문의: 055-243-0050

 -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순환로 109 (지번: 가포동 606-3)

 - 영업시간: 매일 10시~24시

 - 주차장: 꽤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주차장은 아주 큰 편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큼 유명한 곳이라 큰 주차장에 비해 붐비는 시간에는 주차가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알록달록 색깔이 이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주문한 케익입니다. 케익을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무지개 색깔이 이뻐서 그만...저도 모르게 주문을 하고 말았네요. 집에서 브라운핸즈 마산점까지 오는 길이 가까운 거리는 아니였어요. 마산 해안 시가지의 끝자락에 위치한데다가 근처에 공사가 진행 중이라 길이 조금 험합니다. 아마 당분간은 오고 가는 길이 깔끔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날씨가 그닥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하루종일 집에서 아기와 씨름하는 와이프를 위해 방문한 이 곳. 브라운핸즈 마산점. 마산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을 즐기니 마음이 상쾌해지는 느낌입니다. 1층 창가 바로 옆에 자리를 얻어서 바깥 경치를 보며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좀 더 색달랐던 것 같습니다.

2층이 전망이 더 좋아보였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만해도 앉을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다음에는 좀 더 일찍 방문해서 좀 더 살펴본 후 자리를 잡아야겠어요. 

카페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테이블과 의자 배치도 여유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다함께 놀러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커피를 한 잔 즐긴 뒤 뒷문으로 나가보면 산책로가 있습니다. 꽤 운치가 있는 곳이였어요. 천천히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함께 걷기에 좋은 곳이다보니 하늬 생각이 났네요. 하늬가 부산 할머니집에 있어서 함께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다음에 꼭 데리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깜찍한 새장도 있구요. 아마 장식품이겠죠?

날씨만 좋다면 커피 한잔을 즐긴 뒤 한바퀴 돌아보기 좋을만큼 넓은 카페라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이죠!

날씨가 추워져서일까요? 봄에 오면 꽃들이 만개하는 곳인지 아니면 별반 다를바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봄에 와보면 알 수 있겠죠?

브라운핸즈 카페 맞은편에는 몇가지 식당도 있어서 식사와 커피까지 해결하기에 좋아보였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넘어온 터라 커피만 마셨는데 다음에는 근처 식당에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꽤 유명한 곳인데 왜 저희만 모르고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든 다시 방문하고 싶을만큼 좋았습니다.

한 줄 요약

"마산 앞바다에 위치한

오래된 버스차고지가 변신한 카페

마산 브라운핸즈 카페.

언제든 다시 와보고 싶은 카페."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