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10월 수익 공개

9월 수익에 이어 연이은 10월 수익 공개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10월에는 무려 단 1개의 포스팅만 진행했네요. (후덜덜 합니다.) 연초에 얘기한대로 블로그와 유튜브 투트랙 전략을 다시한번 잘 살펴보고 유지해야겠습니다. 그럼 10월 수익 보실까요?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2019년 10월 수익 공개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10월 수익공개입니다. 미미한 수익이였지만 1년동안 잘 포스팅해보자는 취지로 꾸역꾸역 유지중이네요. 이제 2개월 남았네요. ^^

티스토리 10월 보고서

당당하게 +1을 가리키고 있는 포스트 갯수입니다. 1일 0.03개의 페이스를 달렸네요.;; 전월 대비 노출률과 방문자수, 페이지뷰는 조금 상승했습니다. 신경을 크게 안 쓰고 있던터라 상승 이유는 사실 모르겠습니다.

애드센스 10월 보고서

10월 수익은 33.59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약 4만원이 조금 안되는 금액이네요. 조금 의아한게 요 몇달간 블로그 활동을 거의 안하다시피 했는데도 30달러 선의 수익이 들어온다는 겁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들어오는게 어딘가요? 한창 포스팅 활동의 피크를 찍을 때 45달러를 찍었던 걸 보면 가성비가 괜찮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예전처럼 올인을 하진 않겠지만 틈틈히 기록과 포스팅을 남기며 수익 추이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