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스페인 7박9일 1. 이동경로 및 간략한 일정

2015년 신혼여행 이후로는 단 둘이 해외여행을 간 적이 없기에 모처럼 올 해에는 단 둘이 유럽여행을 가보고자 계획을 세우고 있다. 제일 먼저 진행해야하는 티켓팅은 오늘을 기점으로 완료했다. 앞으로 세부적인 일정을 정하고, 호텔 그리고 기타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예약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정한 이동경로는 아래와 같다.

스페인(Spain) 마드리드(Madrid) - 톨레도(Toledo) - 세비야(Sevilla) - 그라나다(Granada) - 바르셀로나(Barcelona)


우리는 7박 9일 일정으로 시간이 조금 부족한 면이 있어서 이렇게 일정을 짰다.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시는 다른 분들은 이 일정 중간중간에 세고비아(Segovia)와 꼬르도바(Cordoba) 그리고 론다(Ronda)와 말라가(Malaga), 발렌시아(Valencia) 등의 도시들도 추가를 하던데, 그렇게 추가하기엔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해서 이동경로를 추리고 추렸다.


구글맵: https://drive.google.com/open?id=1E8J4zmACiYh8VP2J-gXLe9z2q6m1yOug&usp=sharing



스페인 7박 9일동안 여행 일정은 아래와 같으며, 마드리드에서 세비야로,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로 이동할 때는 비행기로 이동할 예정이다. 


신혼여행 때에 다녀온 프랑스-이탈리아 여행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지만, 임신한 상태로 신혼여행을 떠난 와이프에게 언제나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 임신 6개월차에 접어들어 몸도 불편했고, 유럽에서 물보다 흔하다는 와인 한잔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하늬에게는 미안하지만 이번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고, 철저히 와이프가 하고자 하는대로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그렇기에 전체적인 일정은 와이프가 짰고, 세부적인 일정은 함께 의논하며 살을 붙여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3개월 정도의 시간이 남아있는 만큼, 짜임새있게 준비해서 알찬 여행을 다녀오고자 한다.


※ 스페인 7박 9일 간략한 일정



앞서 말했듯이 티켓팅은 일단 완료했기에 여행의 첫 스타트는 무사히 마쳤다. 호텔, 차량 렌트, 각 도시마다 구경할 거리들, 맛집 찾기 등 소소하게 준비하고 조사해야할 것들이 남아있지만 시간이 남아있는 만큼 천천히 조사하고 글을 남기도록 하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