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나4 깜짝세일 - 지금이 기회!

조금 늦었지만 깜짝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몇 번 소개를 해 드렸던 루미나4가 깜짝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내일인 4월 27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만 할인을 진행한다고 하니 평상시 루미나4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입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감성 사진 편집 프로그램 루미나4 (Luminar4) 구입 절호의 기회

루미나4 깜짝세일

갑자기 찾아온 루미나4의 할인 소식입니다.

루미나4 깜짝 세일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깜짝 세일 문구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 https://skylum.com/ko/luminar

인스퍼레이션 에디션 할인가

◼︎ 가격 정보

 - 인스퍼레이션에디션 정가 : 160,000원
 - 루미나4(Luminar4) 3일간 특별 할인가 : 105,000원
 - 추가 쿠폰 할인가 : 92,000원

내일 오후 6시까지 92,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할인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은데 이 방법 말고 무료로 풀려있는 루미나3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으로 최대 60,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이번 기회에 루미나4를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요즘 루미나4에 대한 관심들이 많아지고 있고, 유튜버분들도 루미나4 관련한 영상들을 하나둘 올려주시고 있는데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거겠죠?

◼︎ 할인받는 방법 01

1. 링크를 통해 루미나4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에디션 구매 카테고리로 접속합니다.
3. 원하는 에디션을 선택 후 쿠폰 코드를 눌러 쿠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프로모션 코드 : korean)
4. 그렇게 하면 최종적으로 할인을 받은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해집니다. 인스퍼레이션 / 플러스 / 맥스 에디션 3종류 모두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입맛에 맞게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도비처럼 구독형 결제가 아닌 한번 결제로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할인받는 방법 02
위에서 설명드린 방법보다 조금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현재 무료로 풀려있는 루미나3를 받은 후 루미나4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이죠. 기존에는 루미나3가 유료인 상태였고, 추가 금액을 지불해서 루미나4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루미나3가 무료로 풀리며 가능해진 내용입니다.

※ 루미나3 무료 다운로드 링크 : https://skylum.com/ko/fstoppers-luminar?path=fstoppers-luminar&clickid=WPL11tUX2xyOR5FwUx0Mo3wwUki2h6S7C2EOwA0&irpid=10079&utm=

루미나3를 무료로 받은 후 루미나4로 업그레이드하실 때 79,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자번호를 등록하시면 10퍼센트가 빠지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최종적으로 6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월 빠져나가는 구독형 어플들보다는 한번 구입으로 평생 사용하는 것을 많이 선호하실텐데요. 하늘 편집뿐만 아니라 자동 인물보정 부분에 특화되어 있는 루미나4를 이번 할인 기회에 구입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NeoJay/흥미 유발] - 루미나4 (Luminar4) 감성사진 편집 프로그램

[▶ NeoJay/흥미 유발] - 루미나4 (Luminar 4) 업데이트 4.2.0 버전

[▶ NeoJay/흥미 유발] - 루미나4 (Luminar 4) 실행안됨 문제해결

[▶ NeoJay/흥미 유발] - 루미나4 초기 실행안됨 (Mac OS)

한 줄 요약

"루미나4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번 기회에 꼭 구입해보시기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