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전화번호 신청방법

요즘 미스터 트롯 Top7의 인기가 하늘 무서운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각 방송사에서 모셔가기 어려울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각 예능에 출연만 해도 자체 시청률을 갱신해버릴 정도라고 하니 간접적으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김성주와 붐이 환상적인 케미로 진행하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은 이렇게 해요 - 전화번호와 신청하는 방법

사랑의 콜센타 전화번호 신청하는 방법

사랑의 콜센타라는 프로그램은 미스터 트롯의 Top 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해서 사연과 함께 신청하는 노래를 직접 불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신청자가 전화를 해서 직접 신청을 해야 한다는 것이죠. Top7 멤버가 전화를 받아 신청곡을 받은 후 전화로 연결된 시청자에게 노래로 화답해 줍니다. 노래를 부르고 나서 최고 점수를 갱신하거나 100점이 나오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보내주죠. 대부분의 분들은 워낙 애청자라 그런지 선물을 받고 못 받고는 상관없어 보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전화상으로나마 직접 들은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하며 소원 풀었다는 반응들이네요.

콜센터 형식의 프로그램에 직접 시청자가 전화를 해야하다보니 신청방법을 알아야 하는데 도무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옆에서 같이 보던 어머니께서도 신청을 어떻게 하냐고 저한테 물어보시는데 제가 알 턱이 있나요. 미스터 트롯 일곱 명의 이름도 얼마 전에 다 외웠는데 말이죠. 이번 기회에 신청방법은 무엇인지, 어디로 전화해야 하는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 사랑의 콜센타 신청하는 방법
 - 전화번호 : 1544-7666
해당 번호로 신청시간에 맞춰 국번 없이 전화를 걸어주면 된다.

신청일시는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시청자 참여'를 클릭합니다.

시청소감란의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일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최근에 진행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5월 18(월) 오전 9시~11시 (9회), 5월 18(월) 오후 4시~6시 (10회)

 

시청소감 링크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40/bbs/8968/C202000040_6/list.cstv

며칠 전에 9회와 10회 방송분의 콜을 받았네요.

신청일시를 잘 확인하고 계셨다가 시간이 됐을 때 국번없이 1544-7666 으로 마구마구 전화를 걸어줍니다. 방송을 보니 누구는 몇 십통, 누구는 몇 백통을 시도해야 연결한다고 하는데... 실로 어마어마한 경쟁률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할머니들이 나는 백 몇통 했다고 하시는 게 뻥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전화 교환원과 통화가 연결되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우리가 듣고 싶은 노래는 물론 주제에 맞는 노래를 신청하면 되고, 솔로 뿐만 아니라 듀엣 무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당일 하루동안 무작위로 선정하여 전화를 준다고 하네요. 신청만 된다고 안심할 게 아니라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전화기만 바라보고 있어야 하겠어요. 프로그램 스케줄 때문에 늦은 시간에 전화를 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마냥 노래만 불러주는 게 아니라 매 화마다 주제가 있어서 그 주제에 맞는 노래를 신청해야 하는데요. 다음 주에 방송될 9회의 주제는 '여행'이고, 그다음 주에 방송될 10회의 주제는 '꿈은 이루어진다.'라고 합니다. 그러니 꿈에 관한 노래를 신청하면 되는 것이지요. 문득 글을 쓰다 보니 조용필 선생님의 '꿈' 노래가 생각나네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사랑의 콜센터 신청하는 방법도 공부해 보았으니 다음에 기회가 되면 아버지와 어머니를 위해 전화기에 불이 나도록 신청해봐야겠습니다.

 

[▶ NeoJay/흥미 유발] -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

[▶ NeoJay/흥미 유발] - 플스4(PS4)로 넷플릭스 감상하기

[▶ BLOG & YouTube/유튜브 소식] -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과 혜택

 

한 줄 요약
“사랑의 콜센타 신청은

1544-7666으로.

신청일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 후

폭풍 신청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