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오션뷰 카페 - 네스트 코퍼레이션

포항 구룡포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날씨에 구룡포는 바닷바람 쐬며 유채꽃밭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죠. 이런 날 경치 좋은 곳에서의 커피 한 잔 하지 않고 지나치면 정말 아쉽겠죠?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포항 카페 추천 : 네스트 코퍼레이션 (Nest Corporation)

포항 오션뷰 카페 - 네스트 코퍼레이션

오늘의 방문 카페이자 추천할만한 곳은 네스트 코퍼레이션이라고 하는 카페입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바다 전망 카페로 유명한 곳이었네요.

시원시원한 포항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곳

원래는 다른 카페를 방문하려 했는데 카페를 착각하는 바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바다를 보고 싶을 때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시내 한복판이 아니라 바다 옆에 위치하다 보니 차가 없으면 이동하기 힘들어요. 보통 차를 가지고 방문할 텐데 주차장이 넓은 편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 네스트 코퍼레이션
문의 : 010-8559-6999
영업시간 : 월~목 10시~21시, 금~일 10시~22시

총 4층으로 되어 있는 카페로 규모는 큰 편이고, 1층과 2층은 키즈존, 3층과 4층은 노키즈 존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3층부터는 야외에 노출되는 곳이 있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저희는 3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넓게 마련되어 있고, 커다란 거울이 벽 쪽에 놓여 있었어요. 내리쬐는 해가 약간 뜨거워서 저희는 실내에 자리를 잡았어요. 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얼마든지 실내에서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잠시 올라가 본 4층은 옥상인데 바닥을 잔디처럼 꾸며 놓았습니다.

이 곳, 네스트 코퍼레이션 카페는 동백꽃필 무렵에서 공효진과 손담비가 방문한 곳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페북에서 시원한 바다 풍경 앞에서 찍은 사진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낮에 다녀왔는데 은은한 조명과 함께 밤바다를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

흡사 물방울무늬를 연상케 하는 네스트 코퍼레이션의 로고(?)와 민트 색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 찍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1층부터 4층까지 곳곳을 돌아다녀보시면 예쁜 포토존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음에는 야경을 감상하러 꼭 저녁 시간에 들러볼 생각입니다.

[▶ 카페 & 키즈카페] - 포항 양덕동 카페 - 카페티타 (cafe.tita)

[▶ 카페 & 키즈카페] - 포항 가볼만한곳 - 양덕동 카페안시 본점

[▶ 국내여행/경상, 부산, 울산, 대구] -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 PORACAY (포라카이) 그리고 꽃새우

한 줄 요약
“포항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따뜻한 커피 한 모금.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곳.
네스트 코퍼레이션 카페에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