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양덕동 카페 - 카페티타 (cafe.tita)

저녁을 먹고 가벼운 산책을 할 겸 동네 주변을 한 바퀴 걷기 시작했습니다. 매번 마시는 커피지만 장소만큼은 늘 새로운 곳을 가보려고 해요. 원래는 열두달봄이란 카페에 가보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길래 조금 더 걸어가서 카페티타라는 곳에 방문했습니다.

생과일 라떼가 유명한 포항 양덕 카페티타에 방문

포항 양덕 카페티타

카페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그보다 바로 건너편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걸어와서 별 상관이 없었지만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큼지막한 카페 현수막 cafe.tita

◼︎ 카페티타 관련 정보

 - 문의 : 010-3643-7321

 -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이 곳은 생과일 라떼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부모님과 저녁식사를 하고 커피 한 잔을 하러 근처에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생과일 라떼가 유명한 줄 알았으면 한번 주문해볼걸 그랬네요.

매장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복층처럼 되어 있고 한 편에는 북카페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마침 한 커플이 앉아있네요. 서로 책 대신 스마트폰을 보고 있지만요.

저희는 이층 제일 끝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마치 다락방같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기억에 남네요. 카페 내부에는 여러 가지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팔고 있어요.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면 될 것 같습니다.

동네 근처에도 크고 작은 카페들이 많이 생기다 보니 한 곳, 한 곳 방문해보는 재미가 있네요. 다음에 방문할 카페는 어디가 될는지?

[▶ 카페 & 키즈카페] - 포항 가볼만한곳 - 양덕동 카페안시 본점

[▶ 카페 & 키즈카페] - 카페 - 내부가 이쁜 포항 카페 안 (CAFE AHN)

한 줄 요약

"생과일 라떼가 유명한 곳.

아기자기한 다락방 같은 카페티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