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동읍카페 오송마루 한옥카페

주남저수지에 놀러갔다가 근처에 있는 오송마루란 한옥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남저수지 근처에 다양한 카페들이 있었지만 한옥카페는 처음이라 주저없이 이 곳으로 골랐습니다. 평소 보기 힘든 한옥이다보니 어린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곳이죠.

"창원 동읍카페 오송마루 한옥카페"

한옥카페라서 그런지 커피 뿐만 아니라 차 종류가 엄청 다양합니다. 저희는 대추차와 쌍화차 그리고 흑당라떼(?)를 주문했어요. 원래는 저도 차를 주문하려 했는데 앞에 주문한 커플이 들고가는 흑당라떼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급변경했습니다. 맛있었어요!

밖에서 보는 오송마루의 모습입니다. 예쁘지 않나요? 지을 때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 사진 꽤 잘 찍은듯. ㅋㅋㅋ

주차장도 넓직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딜가든 아빠들한테는 주차하기 편한 곳이 장땡이죠.

하늬의 시그니처 포즈

하늬도 오송마루 앞에서 포즈를 잡아주었어요. 처음 보는 한옥이 신기한 모양입니다. 

여러 종류의 빵도 팔고 있어요. 배부르게 밥을 먹고나서 왔는데도 불구하고 저도 모르게 빵에 손이 가네요.

오송마루 카페는 안채와 별채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별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별채가 더 넓고 분리된 룸이 있어서 편히 쉬기에 더 좋았어요. 

독특한 한옥카페에서 차 한잔을 마시며 편히 쉬다왔어요. 다른 카페보다 조금 비싼 가격이 흠이긴 하지만 말이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