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가볼만한곳 - 양덕동 카페안시 본점

포항에도 예쁘고 가볼만한 카페들이 점점 더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새로운 볼거리와 맛과 분위기를 원하는 포항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겠죠? 저희 가족도 밖에서 저녁을 먹거나 기온이 떨어질 때면 포항에 있는 예쁜카페나 예쁜커피숍을 검색해서 가보고는 합니다. 시간이 촉박하거나 피곤한게 아니라면 굳이 기존에 갔던 곳을 다시 가지는 않죠. 이 세상에 카페는 많고 내가 안 가본 카페는 더더욱 많으니까 말이죠! 검색을 해보니까 이게 왜인걸~ 우리집 근처에 가볼만한 카페가 떡하니 있는게 아니겠어요? 가족과 함께 카페안시 본점으로 고고싱하였습니다.

"포항 가볼만한곳 - 양덕동 카페안시 본점"

동네에 괜찮은 카페가 있다는 것만큼 행복한 일이 있을까요? 아무리 예쁘고 분위기가 괜찮은 곳일지라도 거리가 멀다면... 자주 갈 수가 없으니까 말이예요.

■ 카페안시 본점 관련정보

 - 문의: 054-255-5042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양덕남로 133 (지번: 양덕동 1962)

 - 영업시간: 매일 11시부터 23시까지

1층에는 카페와 샵이 그리고 2층에도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1층 한 쪽에 화장품과 가방, 신발 등을 판매하는 공간이 있어요. 커피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며 시간 떼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일층에는 저희 가족이 앉을만한 자리가 없어서 이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커피를 기다리는 사이 우리의 호기심대장 하늬는 주변을 누비기 시작합니다. 계단과 구조가 아이들에게는 조금 위험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졸졸졸 따라다녔습니다. (카페가 위험한 구조라는 말이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 다칠지 모르는 아이를 위해 주의한다는 의미입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밝은 느낌의 인테리어라 편한 기분으로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었어요.

안시 토끼빵이라고 하던가요?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 온 상태지만 이게 무얼까? 하는 호기심에 두마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하늬가 잘 먹더라구요.

저는 카페에 가면 아메리카노 밖에 마시질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라떼를 시켰어요. 카페안시의 시그니처 메뉴인 철푸덕라떼를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이죠. 안타깝게도 아메리카노 위에는 철푸덕마시멜로 토끼를 올려주지 않네요.

2층에는 야외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지만 비가 조금씩 내리는 중이라 테라스는 문이 닫혀있었습니다. 창가에 맺힌 빗방울이 뭔가 분위기를 센치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비도 오고 저녁 먹으러 나왔다가 급하게 방문한 곳이라 폰으로 대충 찍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카메라를 챙겨와서 하늬, 하랑이와 제대로 찍어봤으면 싶네요.

한 줄 요약

"귀여운 철푸덕 토끼를

만나볼 수 있는 카페안시.

귀여운 토끼의 표정만큼이나

달달함이 묻어나는 곳."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고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 해 주세요. 

당신의 소중한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다른 분들에게 다시 나누어드리겠습니다.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