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프로 14인치 출시 루머

작년에 소리 소문 없이 맥북프로 16인치가 출시되었습니다. 퍼포먼스와 가위식 키보드 등 단점이 있나 싶을 정도로 장점이 많았지만 무게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14인치를 더욱 기다리셨을 텐데요. 아쉽게도 14인치를 품에 안기 위해서는 조금 더 오랜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올해는 물 건너간 맥북프로 14인치

맥북프로 14인치 출시 루머

가격은 저나먼 안드로메다로 떠나버렸지만 우아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인기를 끈 16인 맥북프로. 굳이 단점을 하나 꼽자면 2kg의 무게일까요? 2kg이 누군가에게는 가벼울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무거울 수 있기 때문에 14인치를 기다리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맥북 13인치는 1.37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기대보다 저조한? 옆그레이드 13인치 때문에 더욱 14인치를 기다리셨을 텐데 무려 내년에 나온다는 정보가 나와서 많은 분들을 허무하게 만들어버렸습니다.

 

트위터발 맥북프로 14인 출시 루머

아무래도 미니 LED 제품들이 내년으로 출시계획이 밀리면서 14인치가 올해 나올 확률은 더욱 낮아진 게 사실입니다.



게다가 ARM 기반 맥 제품 또한 조만간 출시될 것이라는 추측이 있다보니 여러 가지 루머가 많이 나오고 있네요. 반전 매력으로 우리를 놀라게 한 16인치 제품처럼 14인치 구입을 위해 존버 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 아쉽게 되어버렸습니다.



아쉽지만 맥북프로 계열에서만큼은 올해 기대할 제품들은 다 출시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작년 맥북프로 16인치를 시작으로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13인치가 출시되었으니 말이죠. 하반기에는 저도 기대하고 고대했던 아이맥이나 아이맥 프로가 출시되지 않을까 싶은데, 기대할만한 소식이 나올지 기다려보겠습니다.

 

[▶ Must have/Apple] - 맥북프로 16인치 슬리브 - WIWU 스킨 프로 2 추천

[▶ Apple/News & Information] - 2020 맥북프로 13인치 출시

[▶ Apple/News & Information] - 애플 맥북에어 2020 신제품 출시

 

한 줄 요약
“실패로 돌아간
맥북프로 14인치 존버.
과연 내년에는 얼마나
신박한 제품을 내놓으려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