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조절 도시락 : 굽네로드닭 under299 이용후기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는 연례행사 같습니다. 운동해야지, 식단 조절해서 살 빼야지 하면서 시작하지만 어김없이 중간에 흐지부지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이지, 영어공부와 다이어트는 죽을 때까지 해결되지 않을 숙제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의 미래를 위한 일이니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작해야겠지요. 시작이 반이니까요. 많은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식단 조절과 운동의 중요성이 7:3, 많게는 8:2까지 이야기하는 분도 있습니다. 그만큼 식단 조절이 중요한 것이죠. 가족과 밥을 같이 먹다 보면 식단 조절이 어렵기 때문에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굽네 로드 닭 under299 도시락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굽네 로드락 UNDER 299 도시락 이용후기

예전에 이용했던 임셰프 도시락도 나쁘지 않았고 많이 괜찮았습니다. 그래도 다른 브랜드는 어떤 맛과 구성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해서 이번에는 다른 브랜드 중에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무턱대고 아무거나 고를 수는 없는 일이라 그중에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 리뷰가 많이 달린 제품을 찾아보다가 굽네 로드락 언더299를 선택했습니다.

 

총 6가지 종류로 되어있고, 제법 인기가 있는 모양입니다. 2팩 (총 12개)을 시켰는데, 전부 소진되고 1팩 밖에 남지 않아 주문이 자동 취소되어버렸어요. 오기로 1팩이라도 먹어보자는 생각에 딱 1개 남은 물량을 제가 주문했습니다. 현시점 기준으로 아직도 일시 품절 상태 유지중이네요. 언제쯤 물건이 들어오려나...

 

굽네 로드 닭 메뉴와 가격

가격은 6팩 기준 24,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개당 4,150원꼴) 옆 동네 임셰프 도시락 시즌2 12팩이 52,90원 (1개당 4,408원꼴)에 팔리고 있으니  약 250원 정도 저렴하네요.

 

맛은 총 6가지입니다.

1. 곤약 현미 야채 영양밥 & 갈릭 닭가슴살 비엔나

2. 곤약 현미 야채 영양밥 & 레드 크림 커리 닭가슴살

3. 곤약 단호박 영양밥 & 청양 닭가슴살 비엔나

4. 곤약 연근 영양밥 & 골드 오믈렛

5. 곤약 연근 영양밥 &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6. 곤약 퀴노아 영양밥 & 깻잎 닭가슴살 볼

 

다른 도시락과 비교했을 때 이번 굽네 로드 닭 도시락은 소스가 추가되어 있어서 먹을 때 덜 심심합니다. 구성에 따라 머스터드가 들어가기도 하고 매운 소스가 들어가 있기도 하죠.

 

아무 생각 없이 도시락을 먹는다면 과연 이게 299 칼로리인지 모를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통 샐러리에 훈제 닭가슴살 먹으면 맛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억지로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도시락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간편하게 3분 30초만 전자레인지로 돌려주면 바로 식사가 가능합니다. 제가 다이어트 도시락을 선택하는 기준은 조리가 간편하고, 300칼로리를 넘지 않아야 하며, 메뉴가 다양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연구를 많이 해서인지, 구매자들의 의견을 많이 반영해서인지 대부분 선택 기준을 만족하는 것 같아요.

 

이 도시락 만으로 허기가 져서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은 시중에 샐러드만 1팩 단위로 구성한 제품도 있으니 그걸 함께 구입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도 만족스럽고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도 있어서 만족하며 먹은 굽네 로드 닭 도시락입니다. 지금은 임시 품절되어서 입고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소스 찍어먹는 맛에 추가로 구입을 해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