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염소 효능 (흑염소즙, 흑염소엑기스)

무사히 암수술을 마친 후 지금은 열심히 회복 중에 있습니다. 저 스스로 생각하기에는 점점 괜찮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 어머니께서 보시기에는 골골거리며, 기력이 딸려 보이는 게 안쓰러웠나 봅니다. 대뜸 전화 한 통이 걸려오더니 흑염소즙을 한 박스 주문해서 보낼 테니 먹고 기운 차리고 건강해지라고 하시네요. 아직까지도 걱정을 끼쳐드린다는 게 죄송하면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생전 처음 먹어보는 흑염소즙

 

제가 다른 일을 하면서 전화를 받아서인지 처음에는 염소탕 (흔히 먹는 곰탕같은...)으로 잘못 알아들어서 밥 먹으면서 먹으면 되겠네라고 생각했습니다. 택배가 왔다고 해서 받아보니 염소탕이 아니라 흑염소즙 (흑염소엑기스)이였네요.

 

 

총 1박스로, 냉장고에 넣으면서 하나하나 세어보니 약 120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냉장고 야채칸 1칸이 꽉 찼네요. 어머니를 생각하며 하루에 3번, 아침, 점심, 저녁으로 열심히 복용해야겠습니다.

 

 

열심히 야채칸으로 옮기다 보니 아래쪽에는 끈적끈적하더라고요. 이상해서 살펴보니 아래쪽에 있는 봉지 중에 3개가 터져버렸네요.

 

 

어쩐지, 중간중간에 끼워 넣은 신문지도 다 젖어있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택배기사들이 쿵쿵 내려놓다 보면 일부 흑염소즙 봉지가 터지거나 새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이런 문제가 한두 번이 아니라 그런지 택배박스 밑부분은 비닐로 단단히 포장을 해서 보내왔습니다.

 

몸에 좋다고는 익히 들어왔는데, 흑염소 효능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먹는 게 좋겠죠?

흑염소즙, 엑기스의 효능

 

 

1. 어린아이의 소아 경간, 경기 및 구토를 예방하고 신체의 발육을 촉진시킨다.

2. 신경통과 골다공증에 특효가 있다.

 

뼈가 약한 어린 아이나 노인분들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3. 시력을 좋게 하고 두뇌를 활성하며 진정작용을 한다.

4. 기력을 보강하여 여성의 음허를 다스리고 남성의 정력을 보강한다.

5. 여성의 불임을 방지하고 부인의 냉대하에 효과가 있다.

 

어린 아이나 노인뿐만 아니라 공부와 일로 눈을 고생시키는 학생과 직장인, 또는 아이를 가질 준비를 하는 부부들이 섭취를 해도 좋을만한 효능이네요.

 

 

6.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기미를 제거하여 피부가 고와진다.

7. 위장, 신장, 대장, 간장, 심장, 폐 등 5장 6부를 보하는 보약이다.

 

 

8. 허약체질에 보약이 된다.

9. 보혈 작용과 혈액순화의 개선으로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병 및 심장병 등 성인병을 고칠 수 있다.

 

복용방법
1. 보관은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해 주세요.
2. 직사광선은 반드시 피하세요.
3. 먹을 때는 반드시 데워서 드세요.

 

몸이 많이 허하고 기력이 없는 분들이 마셔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흑염소의 고기는 음양을 보양하며, 허약체질을 낫게 하고 강정 보약이 된다고 기록되어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잘 챙겨 먹고 기력을 차리도록 해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