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핌용품 신일 팬히터 1200 구매

10월에 있을 캠핑을 앞두고 팬히터를 구입하기로 했다. 재작년이나 작년에 비해 많이 올라버린 가격 때문에 고민이 계속되었지만 우리 가족의 패턴상으로는 난로보다 팬히터가 맞다고 생각했기에 가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했다.

 

너무 비싼 팬히터 가격

디자인이나 성능이 뭔가 바뀐 것도 아니고 딱히 신기능이 들어간 것도 아닌데 팬히터 가격만 10만 원 이상 뛰어버렸다. (현 기준으로 인터넷 가격은 49만 원 후반에서 50만 원 중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팬히터에 있어서는 신일과 파세코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 등유 냄새라던가 제품 사용 시 발열 등의 이유로 신일을 좀 더 선호하는 경향이 많은 듯하다. 그래서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나 자연스레 신일 팬히터를 사기로 마음먹었다.

신일 팬히터 1200 사이즈

핸디 쇼핑카트 위에 올려보니 팬히터의 어마 무시한 사이즈가 실감 난다. 트렁크에 어떻게 실을지 벌써부터 고민이 된다.

 

삼성카드 제휴 할인

이번 팬히터 구입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3일간 삼성카드 제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는 말에 진행하게 되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팬히터의 수요가 끝나가는 2월경에 깜짝 재고떨이 세일을 진행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 가족은 당장 10월부터 필요하기에 이번 삼성카드 할인행사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기로 했다.

 

신용카드는 하나만 남기고 죄다 없애버린 상태였지만 팬히터 구입을 위해 급하게 신규로 삼성카드를 만들었다. 기왕 새로 만드는 카드, 혜택이 괜찮은 놈으로 만들려다 보니 카드고릴라 사이트에서 인기순위와 혜택을 비교해보고 삼성 taptap Digital 카드로 발급받았다.

 

삼성카드 순위

삼성 taptap Digital이 최근 1위로 올라갔고, 그 뒤를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스카이패스)와 삼성 iD ON 카드가 2, 3위를 이루고 있었다. 

Taptap DIGITAL

그나마 연회비가 작고 스트리밍 50% 할인 및 편의점 10% 할인, 온라인 간편 결제 5% 할인이 되는 탭탭 디지털 카드로 선택했다. (이게 그나마 내가 사용하는 패턴에 있어 할인을 많이 받을 것 같았다.)

 

금요일 저녁에 급하게 만들다 보니 실제 카드를 발급받기까지는 며칠이 소요될 예정. 다만 쓱 페이와 연결해서 앱카드 결제를 하면 실물 카드가 없더라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번 삼성카드 할인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점에서 진행한다. 집에서 제일 가까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미리 연락을 해보니 신일 팬히터 재고가 충분히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출발할 준비~

 

아이들과 함께 도착해서 캠핑용품이 있는 곳으로 가보니 진열된 재고가 6~7개 정도 있었다. 판매가는 598,000원이지만 이마트 포인트 적립 시 8만 원 할인과 삼성카드 결제 시 6만 원 할인을 포함하면 대략 46만 원의 가격에 팬히터를 구입할 수 있었다. (물론 이 가격도 싸다고 할 수는 없음.) 내가 생각하기에 적정가는 30만 원 후반에서 40만 원 초반 사이로 본다.

 

구입 영수증

신일 팬히터 1200 제품과 캠핑 여행용 포터블 이불과 간식을 챙겨서 구입 고고씽. 14만 원의 할인을 받아 인터넷 가보다는 저렴하게 팬히터를 구입할 수 있었다.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에 도착했을 때 다행히 재고는 넉넉하게 남아있었다. 신일 팬히터 1200 모델이 제일 큰 모델이다 보니 카트에 담기에도 벅차 보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있는 카트는 일반 마트보다 조금 더 큰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아무튼 삼성카드 제휴 할인은 단 3일 간만 진행하는 내용이라 당장 팬히터를 구입해서 캠핑을 떠나야 하는 예비 구입자들의 경우 이번 할인행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포장을 뜯어서 확인해보니 생산년도는 22년 7월로 되어있더라.) 10월 중순부터는 팬히터가 반드시 필요할 것이라 보는데, 올해 연말 캠핑은 신일 팬히터 1200 제품과 따뜻하게 보내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