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양덕동 감성카페 열두달봄

포항 양덕동에 아기자기한 예쁜 감성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감성카페가 뭔지... 무려 세 번의 방문 시도 끝에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필 방문한 날이 휴무일인 월요일에 걸리거나 영업시간이 끝난 시간에 방문했다가 허탕을 치고 말았네요. 영업시간과 휴무일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언제나 열두달 봄인 곳 : 열두달 봄 (12 Month, Spring)

열두달 봄 카페

최근에 새로 생기는 대형카페들처럼 규모가 크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카페라기보다는 언덕 위의 하얀 집인 것 마냥 예쁘게 단장한 인테리어가 예뻤습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네요.

◼︎ 포항 열두달봄 카페
문의 : 010-3524-7206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양덕남로 137 (지번 : 양덕동 1966 열두달봄)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월요일 휴무)

 

주차는 카페 맞은편 갓길에 편하게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동네 끝(?) 쪽에 위치한 곳이다 보니 갓길에 주차를 해도 문제가 될 일은 없습니다.

인테리어가 이뻐서인지 저희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카페를 마시기보다는 사진을 찍는데 열중한 모습입니다. 

무려 3번째 시도 끝에 방문했습니다. 3번째 만에 방문했지만 충분히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예뻤다는 말!

아마 생화겠죠? 꽃향기를 아는 그녀. 꽃내음을 맡는 척 포즈를 취해봅니다. 한 테이블은 엄마와 딸로 보이는 모녀지간이었는데요. 마치 패션잡지에 들어갈 화보를 찍는 것처럼 한 장, 한 장 꼼꼼하게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따뜻한 봄날처럼 우리 가족에게도 늘 열두 달 봄같이 따뜻했으면 좋겠습니다.

 

달콤한 커피만큼 달달한 열두 달 봄 카페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가는 길에 찍어보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리고 조금씩 비가 왔어요. 햇볕이 쨍쨍할 때는 카페 앞에서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엔 햇볕 쨍쨍한 날 다시 방문하기로~

 

[▶ 카페 & 키즈카페] - 포항 오션뷰 카페 - 두낫디스터브 (Do not disturb)

[▶ 카페 & 키즈카페] - 포항 오션뷰 카페 - 네스트 코퍼레이션

[▶ 카페 & 키즈카페] - 포항 양덕동 카페 - 카페티타 (cafe.tita)

[▶ 카페 & 키즈카페] - 포항 가볼만한곳 - 양덕동 카페안시 본점

 

한 줄 요약
“이름 그대로 열두 달 봄인 것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감성카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