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캠핑바베큐 - 부천 와일드그릴

갑상선암 수술 후 첫 외래 검사를 하루 앞두고 동생 집으로 왔습니다. 검사 전날 동생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동생이 미리 예약해 둔 부천 와일드 그릴에서 힐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도심 속 캠핑 바비큐 고깃집 : 와일드 그릴

부천 와일드그릴

예약을 안 했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주말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야외 자리를 잡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실내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지만 여기까지 와서 실내에서 먹기에는 조금 아까우니까요.

 

 

오늘은 사랑스러운 조카와 동생네 부부도 함께 했습니다. 그래서 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와일드 그릴은 멀리까지 캠핑을 가지 않더라도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며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캠핑 한 번 가려면 큰 맘먹고 많은 짐을 챙겨서 다녀와야 하는데요. 간편하게 분위기만 내고 싶을 때 와일드 그릴에 다녀오면 될듯해요.

와일드 그릴에서는 아래 사항을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1. 외부 술과 음식은 반입 금지
2. 반찬과 술은 전부 셀프로 이용 가능
3. 고기는 메뉴판에 있는 문자로 주문

어린이 의자나 어린이 집기류가 따로 준비되지 않아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은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유모차나 웨건이 있다면 챙겨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들 수저도 따로 가져오시는 게 여러모로 나을 것 같네요.

고기를 제외하고는 모든 걸 직접 테이블까지 날라야 해서 불편함은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 바깥바람을 쐬며, 바깥 경치를 구경하며 간편하게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점은 단연 최고인 것 같습니다. 고기 자체의 맛이 좋다기보다는 캠핑 분위기에 고기 맛이 좋다는 느낌?! 답답한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것보다는 가끔씩은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어 보면 어떨까요?

 

[▶ 국내여행/서울, 인천, 경기] - 서울 가볼만한곳 - 구로 푸른수목원

[▶ 국내여행/서울, 인천, 경기] - 짚와이어 타고 남이섬 입장하기 (나미나라공화국)

[▶ 국내여행/서울, 인천, 경기] - 국내여행 - 부천 웅진 플레이 도시

 

한 줄 요약
“간편하게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는 방법
부천 와일드 그릴에서의 한 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