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맛집 부엌우동집 (우동국물 강추!)

우리는 어딘가를 이동할 때 목적지를 정해놓고 이동하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이유없는 변덕으로 목적지를 정해놓지 않고 길 가는대로, 흘러가는대로 갈 때가 있죠. 그런 경험, 혹시 있으신가요? 드라이브를 할 겸, 오랜만에 차를 달려줄겸 (맨날 시내용으로만 써서...) 정해진 목적지 없이 출발했습니다. 그러다가 부산 기장까지 오게 되었네요. 부산 기장에 놀러갔다가 우연치않게 발견한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놀라운 우동국물 맛에 한번 놀라고, 가성비에 또 한번 놀랐네요.

"부산 기장 맛집 부엌우동집 (우동국물 강추!)"

처음에는 이 곳이 식당인가, 프랜차이즈 사무실인가 긴가민가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지나쳤는데, 한바퀴 돌아서 다시 오게 되었어요. 저희가 이른 저녁시간에 도착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자 사람들이 꽉 들어찼습니다. 저희만 몰랐던 이 근방 맛집이라서 그런 건가요?


■ 부엌우동집 관련정보

 - 문의: 051-724-8066

 -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 1길 11 (지번: 시랑리 686-1)

 - 영업시간: 매일 12시~21시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이 없고, 마지막 주문은 21시까지 라고 합니다.

메뉴는 엄청 간단합니다. 우동set (메인+튀김+김밥+유부초밥+샐러드+김치+후식과일)이 메인이고 사이드메뉴로 새우튀김과 김밥이 있습니다.

외출 준비를 마친 하랑이

부엌 우동집 입구입니다. 뭔가 포차 같은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우동set 2개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려야해요. 우동set는 풍성한 구성에 비해 단돈 9,000원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얼큰한 맛과 순한 맛 두 가지중 고를 수가 있는데, 아이와 같이 먹어야하기에 얼큰한 맛은 선택할 수가 없죠.

조용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이라 좀 더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께서도 친절하셨구요.

(우동 우동)

드디어 우동세트가 나왔습니다. 우동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부엌우동집의 우동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국물 맛이 끝내줘요.

우동set (메인+튀김+김밥+유부초밥+샐러드+김치+후식과일)

하랑이가 얌전히 잘 있어준 덕분에, 그리고 하늬는 아이패드 덕분에 편안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목적지 없이 우연하게 발견한 맛집. 마치 잔디밭 속에서 네잎클로버를 발견한 기분이네요. 앞으로 부산 기장에 가야할 이유가 또 하나 생기게 되었습니다.

한 줄 요약

"생각지도 못한 맛집 발견!

부산 기장 부엌우동집.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도 생각나는

국물 맛이란!

부산 기장에 가야할 이유가

또 하나 늘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고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 주세요. 

당신의 소중한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다른 분들에게 다시 나누어드리겠습니다.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