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대방동 맛집 - 어사또장어구이

부모님이 오셨던 주말동안 맛좋은 음식들로 매 끼를 챙겨먹었습니다. 원래는 다음주 평일에 있을 어머니 생신을 앞당겨서 축하해드리기 위해 모였는데요. 저희의 생각과는 달리 부모님께서는 곧 있을 둘째 출산을 위해 방문해주신거라며 식사비용을 전부 계산하셨어요.;; 게다가 둘째 출산기념으로 어마어마한 출산축하금(?)까지 주셨네요. 생각지도 못한 용돈에 식사까지...몸둘바를 모르겠던 주말이였습니다. 전날 소고기를 먹은터라 이번에는 대방동에 있는 어사또장어구이집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창원 대방동 맛집 - 어사또 장어구이" 

이 곳은 제가 원래 알고있던 곳이였어요. 회사에서 알게된 형이 맛집을 꽤 많이 알고 있는데 그 형의 소개로 방문했던 곳이였습니다. 지금으로부터 5~6년전 얘기이니 제가 다시 방문하기까지는 오랜시간이 걸렸다할 수 있지요. 시간은 오래지났지만 맛은 변함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 어사또장어구이 관련정보

 - 문의: 055-266-3328

-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양로 124번길 13 (대방동 364-1 X-mall 빌딩)

 - 영업시간: 매일 11시~24시

빌딩 지하 일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예전 방문할 때도 그랬고 이번 방문때도 장어구이를 먹을 생각으로 방문했지만 장어구이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조개구이나 조개탕도 많이들 시켜드시더라구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빈 테이블이 보이지 않을 정도였어요. 너무 시끄러워서 조금 대기하다가 룸으로 입장했습니다. 보통 룸은 예약으로 꽉 차 있는데 다행히 한 팀이 빠지는 바람에 룸으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술이나 음료수를 시키면 이렇게 얼음이 들어있는 통에 여러병이 담겨 나옵니다. 나중에 계산할 때 사장님께서 빈병만 확인하고 계산해주시니 억지로 다 마실 필요는 없어요. 그와중에 하늬는 열심히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네요. 식당만 오면 자동입니다. (집에서는 밥 먹을 때 전혀 보여주지 않는데, 식당에서는 그렇게 하기가 힘든게 사실이네요. ㅠ)

오랜만에 방문을 한터라 사장님께서 장어구이를 먹는 방법을 짧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러면서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저희집 장어, 맛이 좋습니다." 라고 말씀하셨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얼른 먹고 싶어서 불판 위에 올리고 찍은터라 한쪽이 비어있네요. ㅋㅋㅋ 원래 고기류를 제가 잘 못 굽는 편이라 아버지께서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

아버지, 어머니와 제대로 포식을 한 하루였습니다. 그러고보니 요새 너무 잘 먹어서 살 찌는 소리가 귀에 들릴 정도네요. ㅋㅋㅋ 장어와 함께라서 술이 술술 들어가려던 찰나 어머니께서 걱정하시며 제지를 해주시네요. 이 날 아버지와 소주 3병을 마셨습니다.

이후에 추가로 장어구이를 주문했고, 식사로는 새우라면을 시켜 먹었어요. 장어구이는 꽤나 만족을 하며 먹었는데 새우라면은 기대 이하였어요. 다음에 재방문하더라도 라면은 절대 안 시켜먹을 것 같구요. 차라리 장어구이로 배를 더 채우던가 아니면 장어국이나 다른 식사를 시키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사장님의 자신감에 찬 말씀처럼 장어구이 하나는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가끔씩 장어구이가 생각나면 이 집을 들려봐야겠어요.

한 줄 요약

"둘째 출산 전 부모님과 든든한 식사를.

장어구이가 생각날때면

한번씩 들릴만한 집."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인 저, NeoJay에게 행복이 됩니다.

단 1초만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당신의 1초로 만들어진 행복을 공감이 되는 글과 내용으로

다른 이들에게 다시 나누어줄게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